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칭찬합시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횡성군 둔내119안전센터 직원여러분 고맙습니다.
작성자
김세훈
등록일
2007-04-21
조회수
1268
내용
감사의 말씀 * 소방본부장님 이하 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회사는 (주)대흥엔지니어링으로 경북 포항에 본사를 두고 지사가 서울에 있습니다. 회사는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현대성우리조트에서 회사 워크샵을 2007.04.13 부터 2일 일정으로 담당부서에서 주최를 하였습니다. * 워크샵 2일째 AM11:30 족구대회를 마친후 축구대회 장소로 이동중 직장동료 에게 걸어면 힘도 없고 좌측으로 쓰러진다고 하여 바로 병원으로 이송하였습니다. * 둔내면 연세모아의원에서 응급조치를 받는중 원장님께서 뇌를 다친것 같아 가까운 종합병원으로 이송하여야 한다고 회사 사장님께서 둔내119안전센터에 연락후 얼마 지나지 않아 직원(김경진외 1인)들이 도착을 하였으나 사장님이 뇌를 다쳐 정밀검사를 받아야 하니 원주기독병원으로 갈수 없냐고 하니까 규정상 관내를 벗어나면 않 되지만 환자가 위급하니 이송 해주겠다 하여 원주기독병원에 무사히 도착을 하여 정밀검사를 받게 해 주었습니다. * 2007.04.16. 원주기독병원에서는 정확한 병명을 알 수 없어 빠른 시간내에 서울대학교 병원으로 이송해야 하므로, 한번 더 둔내119안전센터 직원(김경진외 1인)들게 부탁을 하여 무사히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초정밀검사를 받아 뇌 혈관이 손상된 것으로 판정을 받았습니다. * 소방본부장님 뇌를 다친 경우 3시간 이내 응급조치를 받지 않으면 전신마비 및 생명이 위험할 수도 있었는데, 둔내 119 안전센터 직원들이 도움을 주셔서 무사히 환자(이주형)는 재활치료에 전념을 하고 있습니다. * 소방 본부장님이하 직원 여려분들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강원도 소방본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끝 - (주)대흥엔지니어링 임,직원 일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