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칭찬합시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처음이지만 강렬했습니다
작성자
이동규
등록일
2011-07-13
조회수
928
내용

저는 강원도 삼척에서  근무하는 군인입니다.

지난주 처음이지만 강렬했던 내용에 대해 칭찬하고 싶습니다

저는 소방서란곳이 TV나 신문지상에서만 접해 봤지 실제 소방관님들이 어떤일을 하시는지 잘몰랐습니다.저희부대가 지난주에 동해지역에서 훈련을 하였는데 참으로 예상치 못한일이 발생하였습니다.예비군 200여명을 데리고 동원훈련을 하였는데 계속되는 장마로 식수에 흙탕물이 유입되어갑자기 식수로 도저히 사용하지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어떻게 하나 고민고민 하다가 문득 소방서에 전화를 하게되었습니다. 동해소방서에 전화했을때 마치 기다렸다는듯이 흔쾌히 급수지원을 해주시겠다고 하셨고 20분이 채되지않은 시간에 바로 저희가 있는곳으로 오셨습니다. 얼마나 고마웠던지 너무너무 기뻣고 객지에 나와서 훈련하는 예비군들이 특히  기뻐하였습니다.

그런데 저희 예상보다 급수가 점점 턱없이 부족하여 밤 23시에 염치불구하고 다시전화를 드렸는데 또 20분이 되지않은 시간에 달려와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다음날 오전 한번 오후 두번 ..... 총 5회에 걸쳐서 급수지원을 해주셨습니다.

만약에 소방관님들이 없었다면 무더운 날씨와 장마에 도저히 훈련을 진행시킬수도 없었을 뿐만아니라 급식/급수 모든것이 전혀이루어 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예비군들을 모두 고향으로 돌려보내면서 깊은 안도감과 소방관님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처음전화했을때 친절하게 안내 및 사정을 들어주셨던 사무실에 직원분

 밤 늦은시각에  출동때문에 근무교대도 미루신 소방관님

식사시간임에도 조금이라도 빨리 출동하려고 식사도 거르시고 바로 출동해주신 소방관님 

모두모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저희 부대 모든인원들이 감사합니다.

수고해주신 "동해소방서"  소방관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동해소방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