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칭찬합시다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새해 첫 날 오대산에서
작성자
영월소방서
등록일
2007-01-05
조회수
942
내용
작성자 : 김병옥 영월 소방서에 근무하시는 전 직원분 들께 새해 맞아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특히 산하 진부 센타장에 근무하시는 직원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1월 1일 새해를 맞아 집 사람과 함께 오대산 산행 후 하산 길에 16시 30분경 상원사 비로전 아래 돌 계단 빙판 길에서 미끄러져 좌측 다리에 심한 개방형 절골 사고를 당하여 119에 신고 ,도움을 받아 병원까지 후송 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 도착 후 치료 받는중, 초기 응급 조치가 잘 되었다는 의사의 소견이 있었습니다. 당시엔 경황이 없어 119 대원의 성함도 묻지 못하고 왔습니다. 다음날 울산에 도착 후 수술했는데, 이 곳에서도 역시 초기 응급 조치가 잘 되어서 개방형 골절 사고의 가장 위험한 합병증을 예방 할 수 있었다고 하더군요 평소 무심코 지나치던 119가 사고를 당해보니 실감 나게 고맙더군요 다시한번 영월소방서및 진부 센타장에 근무하시는 분들께 감사 드리며, 전국의 소방서에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 하시길 빕니다. ******119 사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