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이해력들이 딸리는가??
작성자
한승진
등록일
2007-12-07
조회수
1004
내용
나는 도무지 이해할수가 없다.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 하면서 개의 생명을 존중해줘야 된다는 사람들. >>오진옥. 오운희씨 당신들 이야기 하는겁니다. 오운희씨를 욕하는 사람들이 개의 생명을 하찮게 생각하고 글쓰는 사람들은 아무도 없다 개의 생명도 소중하지만. 우선순위가 있는거다 왜 개의 생명과 사람의 생명을 비교를 해?? 개때문에 사람을 희생시켜서 되겠냐고 따지는데 왜 개의 생명을 무시하냐고 말하면 뭐라고 할까?? 같은 글을 읽어도 자기 멋대로 생각하고 이해하고 억지 쓰고 초등학교부터 다시 나와야 되는게 아닌가 싶다 그리고 구급대원들 행동이 아쉽다는 분들 40분 대기?? 첨부터 봤지만 신고시간 부터 경찰서에 간시간까지가 40분이란다. 그럼 출동하고 다시 파출소 들어가고 한시간 빼면 몇분이나 될까?? 10분?? 20분?? 상황파악하고 경찰하고 가해견하고 실갱이 하는거 말리고 정신병자에게 시달리고 하면 그정도 시간은 금방간다. 그리고 114에 물어봐라고 했으면 됐지 119가 114에 전화해서 알아봐줘야 할 의 무까지 있나?? 자기전화는 샘플이가?? 웃기지도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