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알림마당 메뉴 이미지

자유게시판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늦었지만 쾌유를 빕니다
작성자
김상인
등록일
2007-05-16
조회수
777
내용
소방서 근무 중 신부전으로 퇴직, 19년째 현재에도 주3회 4시간씩 혈액투석중입니다. 지금쯤 수술 후 요양중이실텐데 빠른 쾌유를 빕니다. 만성신부전은 이식 수술을 해도 완치가 아니오니, 수술한 이식 신장이 거부 면역반응이 오지 않도록 수술후에도 가벼운 운동.체조, 싱겁게 드시고,식이조절 철저, 최소 월1회 정기검사 철저, 싸이크로스포린등 면역억제재, 기타 약 복용 철저가 되어야 합니다. 만약 거부반응이 와서 이식한 신장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면 투석을 해야합니다. 투석 환자는 신장장애 2급, 이식한 환자는 5급입니다. 술,담배,짠음식,음료수,커피등 해로운 것은 피하고 자기 관리를 잘하면 수명껏, 당당하게 사실수 있으니 희망과 용기를 가지시고 욕심을 줄이는 생활과 마음가짐을 가지시길 당부 드림니다. 기타 의료적, 식이적,행정적, 삶의 의지등에 궁금하신 점은 제 메일로 주시면 성심껏 답해 드리겠습니다. 정상이신 분들도 음식등 조심하시어 신부전이 오지 않도록 당부드림니다. 이식한 신장을 오래동안 보존하시도록 바람니다. 쾌유를 빕니다. sangin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