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본문 시작
제목
언론보도(02/22)
작성자
대응관리
등록일
2011-02-22
조회수
554
내용

【안산 다세대 주택서 불...2명 숨져】---------------------------- KBS

안산시의 한 다세대 주택에서 불이 나 2명이 숨졌습니다. 또, 시화 공단의 한 공장에서 불이 나는 등 화재가 잇따랐습니다. 경기도 안산시의 한 다세대 주택입니다. 오늘 오후 4시50분 쯤 폭발음과 함께 이 곳 2층의 한 집에서 불길이 치솟았습니다. 불은 10여분만에 꺼졌지만 안방에서는 49살 안 모 씨 등 어른 2명이 바른 자세로 누워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소방당국과 경찰은 현관문이 안 쪽에서 잠겨 있었던 점 등으로 미뤄 자살을 시도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5시 쯤에는 경기도 시화공단의 자동차 플라스틱 금형 제조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공장 두 동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천 오백만원의 피해가 났고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불이 나자 소방차 30여대가 긴급 출동했지만 날씨가 건조해 불이 공장 지붕까지 번져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영동 제설작업 마무리】-------------------------------- 강원도민일보

 강릉, 동해, 삼척 등 영동지역의 제설작업이 모두 마무리됐다. 도는 기록적인 폭설이 쏟아진 강릉과 동해, 삼척 등 영동지역 6개 시군에 대한 제설작업을 모두 마무리 했다고 21일 밝혔다...(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