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칭찬합시다
본문 시작-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홍천소방서장님 인제119안전센타 직원2명을 친절직원으로 추전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9-07-06
조회수
947
내용
국가에는 많은 공무원 조직이 있습니다만 세상을 살아가면서 삶에 현장에 누구나 쉽게 만날수 있는 공무원이 소방공무원이 아닌가 합니다. 여러분들이 국민의 곁에 있기에 편안하고 마음이 든든합니다. 항상 열악한 환경에서도 맡은바 책임과 직무를 수행하는 그들의 모습은 우리의 삶을 풍요롭고 아름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활력소이자 안전에 버?목이 아닌가 합니다. 저는 양산시에 거주하고 입습니다 10월11일 부산시소재 골던산악회 회원들과 설악산 등반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자 정갑순과 같이 장수대분수에서 06;20분경 출발 남교리매표소 방향으로 등반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지막샘터 부근에서 동행하던 배우자 정갑순이 먹었던 음식에 취하는등 저 체온 증세를 일으키며 온몸이 싸늘하며 의식을 잃고 온몸에 마비증세가 심하게 발생하였습니다. 급한 나머지 119에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휴일이라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데도 신속히 김병윤, 지영길대원이 출동하여 간단한 응급조치후 신속하게 등짐을 지고 남교리매표소까지 16;30분경 하산하게 되었으며, 그 두분의 소방공무원이 아니였다면 생명을 잃던지 신체장애를 입었을 것입니다. 두 대원에게 머리숙여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리며, 홍천소방서 친절하고 성실한 직원으로 추천하고자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