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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공동이용 오류처리 사항 알림
작성자
예방
등록일
2010-01-18
조회수
1321
내용
행정안전부에서는 행정 및 공공?금융기관에서 국민으로부터 구비서류를 받지 않고 공인인증센터의 행정전자서명(GPKI) 인증 과정을 거쳐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e-하나로민원)을 통해 해당 구비서류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행정전자서명 인증센터(gpki.go.kr)에서 실시한 최상위 인증서 갱신작업(‘09.12.28)후 발생하는 열람 오류 처리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민원업무처리 담당자분께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오류처리 방법 1부
2. 관련 프로그램 1부. 끝.
첨부파일
RootCA.zip
(다운로드 수: 221)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_열람시_오류처리_안내문.hwp
(다운로드 수: 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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