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칭찬합시다
본문 시작-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영월소방서 남면 119 구급대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동진
등록일
2010-08-09
조회수
1124
내용
7월31일 강원도 영월 남면 창원리에서 휴가중 어머님이 넘어지시면서 발목이 부러지는 사고를 당했습니다.안절부절 못하는 상황에서 119에 전화를 했고 5분만에 도착한 구급대 차량에서 에어부목을 포함해서 여러가지 장비를 가지시고 긴급응급처치를 해주시고 제천의 종합병원응급실로 이송을 해주셨습니다.
너무나 경황이 없다보니 감사하다는 인사도 못드리고 응급실로 들어가고 말았고 정신을 차리고 인사를 할려고 가보았더니 이미 응급차는 사라진 상태였습니다.다행이도 아내가 119응급차의 차량을 사진으로 찍어 두었더군요.
여성대원 한분과 남성대원 한분 이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두분에게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두분의 성함을 알려주시면 꼭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차량사진을 함께 올려드리오니 감사의 말씀을 전할수 있도록 성함이라도 알려주시기를 바랍니다.영월08호 이고 77마4819 입니다.사고날짜는 7월31일 오후 입니다.
어머님은 현재 서울로 올라오셨고 목동의 이화여자대학병원 정형외과에서 화요일날 무릎에 철핀을 넣는 수술을 받으십니다.철핀을 박는 수술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여러분들의 도움이 아니였다면 아마 무릎이 부러져서 심각한 상황까지 갈수도 있었다고 합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꼭 찾아뵙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