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본문 시작
  •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상업적 내용, 불법선거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사생활 침해나 부당하게 이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제목
명륜동 119 구급대원님들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최광원
등록일
2021-12-12
조회수
555
내용
명륜동 119 구급대원님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12월 11일 ) 저녁 9시경 대장암 수술을 받으신 저희 장인께서 갑자기 고열이 발생되고 의식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황망한 가운데 119에 바로 요청했더니 5분도 채 안돼서 도착해 주셨습니다. 출동해서 오시는 동안 수술은 언제 받았냐 열이 많으냐 몇시부터 그랬냐 의식은 있느냐 하면서 계속 확인을 하시더라고요. 나중에 확인해보니까 출동하면서 혹시 추가로 필요한 조치사항이 있는지 학인하기 위해서 그랬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송하면서도 환자의 안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셨고
원주 기독병원 응급실에 도착해서도 선별진료소에 코로나 검사를 위한 입실을 할 때까지 30여분 이상을 계속 차안에서 산소마스크로 산소공급을 해 주셨고 저희 장인어른과도 계속 대화를 시도하시더라고요
감사한 마음에 간단한 간식과 음료를 대접하려고 하니까 극구 사양하시고 저희 장인어른이 선별진료소로 입실하는 것을 끝까지 확인 하시고 저희들을 위로하면서 귀대하셨습니다. 정말 책임감이 강하고 청렴한 공직자 분들이셨습니다.
명륜동 119 구급대의 신속한 출동과 안전한 이송으로 저희 장인 어른은 기독병원 응급실에 무사히 입원하실 수 있었고 위급한 상황을 모면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책임감이 강하고 청렴하신 명륜동 119 구급대원님들 덕분입니다. 119구급대원님들의 무한한 헌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명륜동 119 구급대 화이팅! 사랑해요!

무실동 주민 최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