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본문 시작
제목
언론보도(12/1)
작성자
대응관리
등록일
2011-12-01
조회수
640
내용

 □ [포토뉴스]비상대응 종합훈련 - 강원일보

공군제8전투비행단은 지난 30일 항공기사고·테러 등 각종 비상사태 발생에 조기 대응하기 위해 원주·횡성소방서, 원주의료원, 횡성경찰서 등 15개 기관 127명이 참여하는 비상대응 종합훈련을 실시했다


만도 공장 우수소방대상물 선정 - 강원일보

 

【원주】(주)만도 원주공장(본부장:정경호)이 전국 방화관리 능력평가 우수소방대상물로 선정됐다.

원주소방서는 소방방재청이 소방안전관리의 실질적 수준향상과 환경개선을 위해 지난 4월부터 이달 말까지 실시한 이번 평가에서 (주)만도 원주공장이 우수소방대상물로 선정돼 행정자치부장관상을 수상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주)만도 원주공장 모든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횡성 강관공장서 불…2명 부상 - 중앙일보

 

【횡성=뉴시스】강원 횡성군 추동리 강관공장에서 불이 나 공장 직원 2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30일 오전 10시7분께 횡성군 추동리 (주)웰텔 공장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 공장 내부와 기계설비 등을 태워 3000여만원의 재산피해(소방서 추산)를 내고 20여분만에 진화됐다.

불이 날 당시 공장안에 있던 우즈베키스탄 외국인 근로자 A(22)씨와 안모(38)씨 등 직원 2명이 연기를 마셔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다.

다행히 이들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기계설비에서 불꽃이 튀었다"는 직원들의 말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