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본문 시작
제목
언론보도(08/05)
작성자
예방
등록일
2010-08-05
조회수
551
내용

 

0. 강원도민일보

- 간현유원지서 119밴드 음악회(18면)

원주소방서(서장:박창진)는 8일 오후 5시 지정면 간현유원지에서 소방통로 확보 등을 위한 119밴드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유원지를 찾은 피서객을 상대로 소방통로 확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119밴드는 소방공무원과 시의용소방대원으로 구성돼 지난해 창설된 이후 노인복지시설 등을 순회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위문공연을 펼쳐왔다.

공연에 앞서 지정면남녀의용소방대원 100여명은 화재예방 캠페인과 함께 유원지 환경정리 등의 봉사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 안전점검 캠페인(16면 사진)

춘천시, 춘천소방서 등 재난관련 기관 직원들은 4일 강남동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물놀이 사고와 장마철감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점검 캠페인을 벌였다.


0. KBS

- 포천 섬유공장 불 ··· 1억 천만원 재산피해

오늘 새벽 3시쯤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의 한 섬유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공장 내부 2천 8백 제곱미터를 태워 1억 천만원의 재산피해를 낸 뒤 한시간 반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남양주시 가운동 사무실 화재···1명 부상

어젯밤 11시 반쯤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동의 한 컨테이너 사무실에서 불이 나 57살 김모씨가 발등에  화상을 입고 소방서 추산 2배만원의 재산피해가 나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김씨 등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