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본문 시작
제목
언론보도(6/30)
작성자
예방
등록일
2010-06-30
조회수
527
내용

* 강원일보[포토뉴스] (18면)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 원주소방서(서장:조근희)와 원주 동부프로미(단장:성인완)는 29일 단계동 시외버스터미널 등에서 의용소방대 등과 함께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을 벌였다.

[동정] 원주2010년 6월30일... 조근희 원주소방서장은 30일 오후 2시 횡성문화관에서 열리는 한규호 횡성군수 이임식에 참석한다.

* mbc, 원주mbc

간추린 뉴스,..... 원주동부 농구단이 오늘 원주 소방서와 함께 시외버스터미널등을 돌며 소방통로 확보를 위한 홍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동부는 연고지인 원주지역 공공기관과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익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 중앙일보, 강원일보(5면)

원주서 또 연탄 동반자살.,.... 1명 사망, 2명 중태...... 강원도에서 동반자살 사건이 또 발생했다. 29일 오전 7시 15분께 강원 원주시 소초면 흥양리 인근 공터에 세워진 NF소나타 승용차에서 강모(27.경기도 화성시)씨가 숨지고 진모(31.경기 광주시)와 정모(20.경기 수원시)씨 등 2명이 의식을 잃고 쓰러진 것을 주민 A(36)씨가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중략)  발견 직후 진씨와 정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 중이나 의식 불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차량 안에는 연탄 화덕 위에 번개탄이 놓여 있었고, 차량 문은 잠겨져 있었다고 경찰은 밝혔다. 이들은 지난 28일 오전 9시께 경기도 수원에서 승용차를 빌린 뒤 원주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유족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