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본문 시작
제목
서한문(9.15)
작성자
대응관리
등록일
2010-09-15
조회수
365
내용

존경하는 의용소방대원 여러분!

금번 제4회 강원도지사기 여성의용소방대 응급처치경연대회 선수로서 응원단으로서 물심양면 도와주신 덕분에 강원도 18개 시군에서 종합우승이라는 원주의 위용을 강원도에 떨친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주시남여의용소방대연합회장(안성진, 오오석)님, 각 대 여성대장(이현자,박송자,윤금순,조호순,박화선,노순일,소미경,김윤수,김명옥)님, 문막의소대장(이원호)님을 비롯한 많은 대원님들께서 이번 여성의용소방대 응급처치경연대회를 원주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각 분야에서 도와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수들의 지원 및 응원과 각 시군에서 오신 손님들을 맞이하시느라 힘을 아끼지 않으신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이번 대회에서 우리는 원주시여성의용소방대의 단합된 힘을 보여주신데 대해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값진 자긍심을 얻었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자 바쁜 개인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쪼개어 연습해 주신 선수단 및 응원단과 함께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17개 시군의 중식을 준비해 주신 원주시여성대연합회 여러분, 교통통제와 주변정리 등 궂은 일을 도맡아 해주신 문막의소대 대원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종합우승이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땀방울과 소중한 노력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우리 선수단 및 응원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9월 15일

                           원주소방서장  박 창 진  드림

IMG_4812.jpg
IMG_4698.jpg
IMG_4654.jpg
첨부파일
IMG_4812.jpg (다운로드 수: 32)
IMG_4698.jpg (다운로드 수: 34)
IMG_4654.jpg (다운로드 수: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