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본문 시작제목
만종 가구단지내 화재발생 출동go,go.
작성자
김정화
등록일
2010-03-23
조회수
1089
내용
일주일 동안 많은 일들로 피곤하여 모처럼 쉬고 있는데 핸드폰 메세지에 의용소방대 현장집결이란 문자에 황급히 옷을 갈아 입고 화재현장으로 달려갔습니다. 달려가는 도중 도로한편에서는 소방차가 물을 보충하느라 애를 쓰는 모습이 큰 화재구나 하고 예상할수 있었습니다.
도착한 화재 현장은 안타까워하며 발을 구르는 상인들과 화마에 맞서 싸우는 소방관님, 조금이라도 불을 진압하기위해 열심히 물이 건물속으로 빨려 들어가고 있었습니다.그곳은 만종에 있는 가구단지내 상가들이였습니다. 한 소방관님이 불을 끄고 내려와 거친 한숨을 내쉬며 헬멧을 벗는데 그 얼굴에는 새까만 그름과 비를 맞은듯 온통 땀으로 범벅이였습니다. 그 모습을 보니 제 마음이 저리고 눈물이 다 나왔습니다. 다 꺼졌구나 생각했는데 건물을 해체해 보니 한쪽에서는 여전히 잔불들이 남아 다시금 화재를 일으킬 기세였습니다.
약3시간에 걸친 긴 싸움은 끝이나고, 돌아오는 발길은 무겁고 피곤했지만, 진정 의용소방대 대원으로서 해야할일이 무엇이며, 의용소방대 대원이 된것이 자랑스럽기까지하였습니다.
오늘 출동하여 함께 고생하시고 애쓰신 원주소방서여성의용소방대 이현자대장님, 박명자부대장님 그리고 대원여러분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첨부파일
숙제_022.jpg
(다운로드 수: 36)
숙제_017.jpg
(다운로드 수: 33)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