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언론보도
본문 시작제목
인제소방서, 강원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염원 의용소방대 경기관람
작성자
인제홍보
등록일
2024-01-24
조회수
199
내용
인제소방서, 강원 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염원 의용소방대 경기관람
인제소방서(서장 김정희)는 23일, 2024 강원 청소년동계올림픽 성공개최 염원을 위해 인제군 의용소방대와 함께 올림픽 경기관람 및 각종 올림픽 문화행사를 체험했다고 전했다.
이번 청소년동계올림픽은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청소년동계올림픽이다. 대회는 2월 1일까지 전 세계 79개국 1803명의 청소년 선수들이 참가하여 경기를 펼치며, 그 중 의용소방대와 함께 관람 한 경기는 스피드 스케이팅으로서 강릉 ‘오발’ 경기장에서 진행 되었다.
이 날 경기관람은 소방관계자 3명, 의용소방대원 44명 총 47명이 참여하였으며,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할 뿐 아니라 그 동안 인제군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온 의용소방대의 노고에 보답하는 의미를 함께 지녔다.
김정희 인제소방서장은 “겨울철 화재예방 및 인제군민의 안전을 위해 누구 보다 노력해온 의용소방대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번 동계올림픽 관람이 그 동안의 노고에 보답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아울러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 안전한 올림픽을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 및 소방공무원의 노고에도 감사드린다.”며 직원들을 위한 아낌없는 격려를 전했다.
한편 인제소방서 의용소방대는 16개 대, 367명으로 구성되어 인제군의 안전 약자 돌봄 서비스, 화재예방 홍보활동, 재난 시 소방 활동 지원 등 인제군의 안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첨부파일
의소대 경기관람 (1).jpeg
(다운로드 수: 83)
의소대 경기관람 (2).jpeg
(다운로드 수: 82)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