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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공무원 암 등록사업 안내
작성자
소방행정과
등록일
2021-06-02
조회수
626
내용
소방직무 특성상 접하게 되는 다양한 발암 요인을 파악하여 공무상 입증지원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암 발병 이력이 있는 직원을 대상으로 암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시는 전·현직 직원 또는 그 가족께서는 아래와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 요
1. 수 집 자 :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직업환경의학과 정경숙교수팀
※ 현재 소방공무원 공무상재해 입증지원사업 수행 중
2. 대 상
가. 2007년부터 현재까지 암이 발생한 현직 소방공무원
나. 퇴직 소방공무원으로 재직(2007년부터 현재까지) 중 암이 발생하거나 퇴직 후 5년 이내 암이 발생한 전직 소방공무원(사망자 포함)
3. 수집기간 : 2021.6.31.까지
4. 수집방법 : 직원 또는 가족이 웹(https://fire119.org)에 접속하여 정보 입력 및 자료 제출
5. 주요내용 : 암 발생부위, 진단방법, 진단연월일, 근무기간 및 주요업무 등
6. 수당제공 : 암정보 제공자에 대해 최대 30만원 송금
첨부파일
소방공무원 암 등록사업 추진 계획.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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