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 소식

본문 시작
제목
간성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열려
작성자
예방홍보
등록일
2019-07-12
조회수
560
내용

고성소방서(서장 유중근)는 11일 소방서 2층 대회의실에서 고성소방서장 및 각 기관 초청인사,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내ㆍ외빈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성여성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ㆍ취임식은 간성여성의용소방대 운영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전임 제7대 함연옥 간성여성의소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취임한 제8대 박은영 간성여성의소대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임 함연옥 간성여성의소대장은 21년 동안 각종 재난현장과 불우이웃돕기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강원도지사 감사패, 강원소방본부장 감사장, 고성소방서장 공로패, 고성군의용소방대연합회 공로패, 간성여성의소대원 일동이 준비한 감사패를 받았다.

 

박은영 간성여성의소대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의 안전지킴이로써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의용소방대 조직의 단합과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유중근 서장은 “그간 많은 역할을 해주신 함연옥 대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새로 취임하신 박은영 대장님께서 간성여성의용소방대의 위상과 역할에 걸맞는 활동을 통해 군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90711_고성소방서,_간성여성의용소방대장_이·취임식_열려-본문.jpg